대전 주주케이크 / 더케이크 케이크전문

2019. 12. 26. 12:20맛집

더케이크 케이크전문

안녕하세요

라푼젤이에요

추석연휴 영업문의에 대해서프린팅 해서 입구에 적혀져 있었는데지금 기억이 안나니까 가게 전화번호 남겨둡니당0426377001 모든 키이크가 만원이라는아주 가성비의 갑 주주케이크 초가 필요하시면 기본적으로 챙겨주시고케이크에 고정핀이 없으니절대절대 소중하게 다뤄주세요

완전 깜찍한 케이크 제가 구매할 때는 바닐라시트랑 초코시트가 있었는데저는 당연히 바닐라시트를 골랐어요

맛도 좋고가성비가 좋으니이제 케이크 만원넘으면 먹기 싫어지는 여튼 벌써 스물하고도 다섯개의초를 꽂았어요

올해가 잘 마무리 되었으면 좋겠네용즐거운 추석연휴되세요

주주케이크 최고 170825 자요니랑 청년경찰보고 밥먹고 카페갔다가집가는길 눈에 띄길래 바로 길건넜당냐 ٩ ۶ 호 모든 케이크가 만원입니다

개취지만 유명빵집 케익보다 더 이쁜듯 오레오에 눈 있는게 진짜 아이디어적이다

앤드 맛있오요 가족끼리 연말파티 하려고 사갔는데 정말 굿굿 앞으로 더 애용하려구요

다만 밑에 고정판이 없어서 흔드시면 케익모양이 망가질수도 있으니 주의하세요

대전케이크만원케이크

더케이크 케이크전문

케이크전문점 이라고 보시면 될거같아요 만원의행복 주주케이크  대전 비래동사무실 근처에 케이크 가게가 생겼네요 저번에 공사하는거 본거같은데 오픈했네요 그래서 퇴근하다 들려보았어요 JUJUCAKE 주주케이크 바로 여기에요 케이크전문점 이라고 보시면 될거같아요 모든 주주케이크 만원이라고 하네요 우유 생크림으로 매일매일 매장에서 직접 만들어 판매한다고 하네요 여기 입구고요 11시10시 까지 하네요 역시 안전한 계란을 사용한다고 하네요 매일 케이크를 직접 만든다고 하네요 안에서 찍었는데요 예쁜 케이크 가득하더라고요

생태한마리 해물,생선요리

흑산도전복명가 전복요리

대전 유성유성구어은동 흑산도전복명가 대전광역시 유성구 어은로 44 저장 관심 장소를 MY플레이스에 저장할 수 있어요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외식아구찜 한식

오늘 다녀온 곳은이동네 이사오고 나름 단골집이 된 외식석갈비 그 중 점심특선인석갈비쌈밥정식 ᴗ 을 먹으러 왔다 이 건물은 본관 갈비석갈비 본관 건물 옆에는같은 이름 다른 종류의 음식점들도 있다 늘 사람이 많은 외식 주차장도 크고사람이 붐빌때는 안내해주시는 분도 있어수월하게 주차를 할 수 있다는 장점 1층은 의자2층은 좌식둘 다 큰방들이 많이 있어 골라앉을 수 있다 오늘은 2층이닷지난주에 1층이 너무 추웠기에 계단을 올라가면 가장 먼저 보이는 것돌솥밥이 되기위해 대기중 돌솥밥을 시키면 10분 정도 걸린다 주문이 들어가는 동시에 시작되

https://bogojang.tistory.com/entry/피자마루-고강점-피자-경기-부천시-맛집

 

피자마루 고강점 / 피자 / 경기 부천시 맛집

피자마루 고강점 피자 블로그 리뷰 2개 방문 후기 4개 / 평점 2.5 피자마루 고강점 / 피자 대표메뉴 몬스터 하와이안 쉬림프 피자 16,900원 몬스터 불고기 피자 13,900원 맵신피자 13,900원 하와이안쉬림프피자 12..

bogojang.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