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안시성 굴짬뽕 / 안시성 중식당

2019. 12. 22. 05:40맛집

안시성 중식당

맛보고쏘다님 부천 원종동 맛집 중국집 안시성 Copyright 애쉬로그 내가 부천으로 이사를 오고 나서 정말 좋았던 건 실패한 맛집이 없다는 것이다

오늘 다녀온 안시성도 역시나 원종동 고강동 도당동 일대 배달도 하는 부천 원종동 맛집 중국집 안시성이다

요동네는 가족 단위가 많아서 외식하기에 아주 좋을 것 같다

안시성의 메뉴판이다

우리는 셋이서 가서 짜장면 굴짬뽕 김치볶음밥 깐풍기 소 이렇게 주문했다

아 그리고 연태고량주도 250ml 하나 내부는 넓은 편이다

좌식 입식 둘다 있음 혹시나 싶어 찾아봤는데 역시나 배의민 어플에 있다

원종동 고강동 도당동 등 우리동네 근처 10분내외 거리에는 배달을 다 하는듯 했다

오픈형 주방이라 요리하는 모습이 다 보인다

불쑈 하셨는데 사진으로는 못찍음 요리도 요리지만 홀에서 서빙해주시는 점원 분이 너무 친절했다

진짜 너무너무 친절해서 좋았다

먼저 나온 안시성 깐 풍 기 용서방은 깐풍기를 정말 너무 좋아하는 사람인데 배달을 시켜보면 튀김만 정말 많다던지 양념이 많다던지 말라비틀어져있다

던지 해서 십중팔구는 실패하곤 했었다

그렇지만 훌훌 털고 일어나 아무렇지 않게 다시 깐풍기를 시켜버리지 안시성 깐풍기 첫입 먹는 순간 너무 좋았다

맛있다를 연신 외쳤다

통일반점 중식당

거의 50년 넘게 계속해서 운영되는 중식당이라는 소리 오래되었다는 것이 꼭 맛있다 라고 연결되는 건 아니지만 오래 할라면 맛있지 않고서는 무리다 사실 우리나라는 식당 영업을 한자리에서 오래하기 힘든 사회다 맛을 떠나서 말이지 요식업 자체가 일종의 땅장사로 활용되는 부분이 많지 그럼에도 불구하고 오랜기간 이렇게 운영되는 곳들을 보면 대단하다는 생각을 해 본다 어쨌든 메뉴는 탕수육 세트 짜장 짬뽕에 볶음밥을 추가했다 50년 전통 예전에 지인이랑 만나면서 알게된 곳인데 짬뽕 맛이 깔끔하고 삼삼해서 탕수육이 소스를 끼얹어도 바삭하고 삼삼한 맛에 반해서 용산역 들릴때 마다 가는 곳이죠 군만두 보통 중국집은 너무 재탕 튀기고 센불에 튀겨서 딱딱한데 여긴 부들부들 탕슉 살이 탱글탱글하고 바삭바삭하죠 물론 강한맛 좋아하는 분은 별로 안좋아하실꺼에요 고추잡채가 기대 이상으로 맛나더군요 보통 조미료 맛이 너무 강해서 이상한 맛나는 중국집 많은데 여긴 적당히 삼삼하게 처리해서 괜찮았어

사천성 중식당

장원반점 중식당

안녕하세요 D 뽀드득입니다 학기 중이라 너무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선산 시장 안에 있는 장원 반점입니다 선산에 친구 만나러 왔을때 가끔 들리는 식당인데요 선산시장 가셔야 되는 일이 있으시면 추천드립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굴을 싫어하시지 않는다면 추천선산시외버스터미널에서 도보로 15분 거리 선산시장에 위치해있어서 근처에 공영주차장이 있어 차를 타고도 편하게 가실 수 있으실거에요 식당 앞에 행사 현수막을 보니 학생들도 커플들도 편하게 오실 수 있겠네요 그리고 또한 탕수육 이외에 짬뽕 또는 짜장면을 변경도 된데요 자세한건 직원에게 문의하시는게 빠를듯 저희는 오늘 이랑 를 주문했습니다 또한 곱배기는 전국이 비슷하겠지만 역시 1000원만 추가하면 곱배기잉참고하셔야하될듯매장 사진인데 깔끔하게 잘 되있더라구요 저는 사실 의자 보단 위에서 양반자세로 식사하는걸 선호하는 편인데이날은 양말에 빵꾸나서패스 마지막 사진 회전하는게 더 보기가 편하겠죠일단 저는 매운걸 선호하기 때문에

태일각반점 중식당

https://bogojang.tistory.com/entry/더레스토랑-프랑스음식-서울-종로구-맛집

 

더레스토랑 / 프랑스음식 / 서울 종로구 맛집

더레스토랑 프랑스음식 블로그 리뷰 73개 방문 후기 52개 / 평점 4.2 더레스토랑 / 프랑스음식 대표메뉴 choice course menu lunch A 44,000원 choice course menu lunch B 66,000원 choice course menu dinner A..

bogojang.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