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하단 횟집 / 우연횟집 생선회

2019. 12. 26. 18:42맛집

우연횟집 생선회

하단횟집하단맛집하단우연횟집우연횟집하단동아대맛집하단저렴맛집부산하단맛집하단맛집추천하단스시부산하단횟집하단횟집추천 하루 8시간 근무중에 5시간을 맛집 검색하는 나벼루고 벼루다가 드디어 방문해따 위치는 새벽시장이랑 찌개마을 사이로 내려오면 홍단육회가 있는데 거기 맞은편이당 메뉴판퇴근하자말자 바로 뛰어와서 너무 배가 고팠다

하단맛집 우연횟집 우연 회 연어 광어 도미 모듬회 회맛집 하단횟집 하단술집 하단 회 맛집하단 연어 맛집SNS 페북에서 양이 많아 화제가 된 회 맛집 우연횟집 6시에 오픈하는 우연횟집6시 45분에 갔는데도 만석이라첫번째로 줄을 섰어요

그리고 5분도 되지 않아 저 뒤에줄이 계속 생겼어요

가게 앞에도 있는 메뉴판 옆에 수족관도 있었어요

그리고 물고기를 사랑하는고양이가 횟집 앞에 앉아있었어요

식빵 굽는 중그래서 이름 마음대로 식빵이라고 불렀어요

기다리는 동안 식빵이랑 노느라시간이 금방 갔어요

우연횟집의 메뉴 우연횟집의 주류와 원산지 표시 제일 먼저 나로는 수저와 팥빙수 셀프초밥기본 안주는 계절마다 변동 된다고 해요

기본으로 미역국도 나와요 그리고 깻잎 마늘 고추와연어양파소스와 백침치도 함께 더워지는 계절에 맞는 팥빙수 셀프 초밥그냥 밥만 맛봤을 땐 별론데위에 초밥을 얹어 초밥으로 만들어먹으니너무 맛났어요

위생장갑을 끼고 초밥 밥 만들면 되요 또 기본으로 나오는 가자미 구이 노릇노릇 겉은 바싹 속살은 부드러워요

모듬 중가격 너무 착한데 양 실화 싱싱한 회들 윤기가 좔좔 이쁘게 올라가 있는 와사비 모듬 회 답게 종류도 다양 취향껏 먹으면 되요 셀프초밥에 와사비를 조금 올리고 초밥처럼 먹기 정말 맛나요

제일 사랑하는 지느러미 내 취향대로 초밥이 정말 별미였어요

회가 싱싱한데다가 비린내 하나 없이너무 깔끔하게 맛있었어요

저렴하고 양은 푸짐한매운탕도 추가마지막 매운탕까지 정말 맛있었어요

화장실은 밖에 있어요

한우공장 하단 육류,고기요리

안녕하세요 부산블로거 유지입니다 크리스마스 이브 그러니까 엊그제네요 1학년 때 동아리활동 같이 했던 동기들 중에한 친구가 가장 먼저 취업을 하게 되었어요 양산 출신 친구인데 하단 옆 동네인신호동 쪽에서 일을 하고 있답니다 예전부터 취업하면 소고기 쏴라쏴라 했는데진짜 취업턱 낸다면서 모이라 하더라고요 그래서 하단 소고기집으로 유명한한우공장에서 모임을 가졌습니다 하단 소고기 맛집 한우공장모임장소로 딱 좋아요 b 대학가에서 하단역 가는 길에 위치해있답니다 한우가 아닐시 가게를통째로 준다는 패기와 자신감 좋습니다 b 너무 넓은 편도 좁은 편도 아닌 적당한 공간좌식입식 테이블 둘 다 있어서 좋았어요 메뉴는 이렇게 준비되어 있답니다 한우치고 엄청 비싼 편은 아니었던 것 같아요 등심과 갈비살을 골고루 시켜서먹고 있더라고요 때깔 대박이라고 감탄에 감탄

스시나라 일식당

요즘따라 초밥 이 먹고 싶어서 하단에 있는 스시나라 로 갔어요 1년전인가 2년전까지만해도 그냥 초밥집이었는데 회전초밥 으로 바뀜 한접시당 1850원이에요 두개나 하나 올려져있는데 아무래도 하나씩만 올라간게 더 맛있더라구요 _스시나라 부산 사하구 하단2동 크게보기 길찾기 위치는 여기 기본입니다 회무침간단하게 한잔 할 수있죠 모듬회 55만원짜리입니다 두툼하니 일식 스타일로 나오는게 좋네요 오도로가 있네요 깜놀했습니다 토로는 빛갈이 언제나 봐도 좋네요 참돔 마쓰가와도 보이구요 왼쪽은 가숭어로 추정 연어 전복 메카도로 빅아이 넙치 등등 있습니다 부요리가 거의 회에 집중한 것이 퀄리티가 아주 좋네요 단품으로 추가한 모둠튀김만원 배도 출출해서 초밥도 주문만원 전복회를 넙치 엔가와 초밥에 올려 한큐에 먹어 봅니다 음아주 좋네요 접근성도 좋고 회의 퀄리티도 가격대비 좋은 곳으로 보입니다

정원 중식당

중식당의 기본곁찬단무지와 양파 그리고 춘장 만두용 간장소스까지 튀김만두부터 나옵니다 중식당은 자장면으로 판단을 해야죠정말 기본에 충실한 유니짜장입니다 다른 중식당에 비해서 짜장소스에 기름기가 적어요 비교를 위해 타 중식당의 짜장면도 같이 첨부해봐요  부산 3대 짬뽕집중 하나라고 불리는 복성반점의 간짜장입니다 그냥 동네 조그만 중식당 정도거든요 중화요리의 정석같은 집 중식당 맛집 정원이였습니다 20131015       깡D 왈 곰탕일식샤브샤브칼국수중식족발 골라골라         나 왈 일식샤브샤브중식 중 콜      깡D 왈 중식                 차이나 타운에서 조금 벗어난 하단에있는 쮠 쫘 중 궈 뤈이 하시는 중식당                                   배가 너무 고파 서 연제구해운대구남구중구사하구를 휘저어 배가

삼겹파티 하단점 돼지고기구이

안녕하세요 무늬오징어에 미치다가 어깨가 아픈 비담쓰담입니다 너무 에깅을 했나봅니다 어제부터 어깨가 아파오더니 물건을 들수가 없을지경이 되었습니다 병원가서 침 좀 맞으니 조금 나아지긴했네요 큰일입니다 내일 무늬선상을 가기로했는데 오늘은 먹는 포스팅을 하려합니다 전에 다니던 회사동료 형님과 힘든 일과후 대패삽겹살과 소주한잔으로 달래던 단골집입니다 메뉴를 보시면 대패삽겹살만 있는것이 아니라 왕갈비도 있고 일반 삼겹살 우겹살등등 다양한 고기들이 있어요 제가좋아하는 해물모듬도 있는데 해물모듬시키면 새우만 나와요 그냥 새우라고 적는거 나을텐데 메뉴판은 바뀌지가 않네요 저희는 간단히 늘 시키던대로 대패 5인분을 시킵니다 왕갈비도 먹을만 합니다 상추 고추 김치 콩나물 마늘 쌈무 양념파무침 쌈장 기름장 기본적인 차림이 나옵니다 전 개인적으로 쌈무에 양념파무침을 올리고 마늘하나 넣고 고추 작은 한입으로 물어

https://storyblogx.tistory.com/entry/지옥찜공방-칸나와-地獄蒸し工房-鉄輪-지옥찜가마-원하는-음식을-골라-지옥증기로-맛있게

 

'지옥찜공방 칸나와 (地獄蒸し工房 鉄輪)' 지옥찜가마 원하는 음식을 골라 지옥증기로 맛있게!

지옥찜가마 여긴 증기찜을 먹는곳인데요, 저는 여기서 점심을 먹었습니다. 가격은 보시는데로 저렇구요, 재료를 골라서 자신이 직접 증기찜에 음식을 올리고, 타이머가 울리면 음식을 찾아서 먹으면 됩니다! 원하..

storyblogx.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