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연무동만다린 메뉴 / 고봉민김밥인 수원호매실점 분식

2019. 12. 21. 10:04맛집

고봉민김밥인 수원호매실점 분식

드뎌 설연휴 마지막 수요일이 왔네요

어제는 백종원 3대천왕에서 떡볶이 편을 보고둘이 급하게 나가서 먹은 고봉민김밥 메뉴 그리고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아고봉민김밥집에서 먹은건 처음이거든요

짝꿍이 싸와서 먹던가 아님 누가 싸온걸 먹은거 밖엔 수원 호매실 고봉민김밥 수원 호매실 이사오고나서도 고봉민김밥집이 있었다는걸 한참 후에 알게됐다는올리브영 옆에 있었는데 간판을 못 보고 훅훅 지나다녔나바용역시 설연휴에도 어김없이 영업중이군요

고봉민김밥인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금곡동 5661 지도보기 3대천왕에서 떡볶이에 김밥을 너무 맛있게 먹길래 급으로 온 고봉민깁밥 메뉴는 당연 김밥과 떡볶이고봉민김밥 메뉴 저희가 알고있는 일반 김밥집 메뉴들과 다를게 없네용 다만 가격이 조금 비싼감이 있는거같기도 하고그래도 고봉민은 김밥이죵 그래도 나름 속이 꽉찬 김밥 연휴라 그런지 오늘은 사람이 없네요

저희가 들어가서 메뉴 보고 주문을하니까 하나둘씩 오셔서 포장을 해가시는 분들만 드뎌 주문한 고봉민김밥 떡볶이가 나왔습니당당면이 너무 짧아 꼭 재료 다 쓰고 남은 당면마냥아숩다 맛은 그냥 그럭저럭달달한 맛이왕 줄거면 좀 길다란 당면 좀 넣어주지이럴거면 떡볶이 메뉴에서 사리를 추가할걸 이거 다 붙이면 한 가닥 나오겠네 그리고 뒤이어 나온 고봉민김밥 속 꽉 찬 치즈김밥과 참치김밥역시 고봉민김밥집오면 김밥이 최고인거같애요맛도 있고 집에서 엄마가 만들어준 김밥까진 못하지만 그래도 속 꽉찬 김밥을 드시고 싶다면 고봉민김밥 추천드려봅니당떡볶이는 음당면사리 저렇게 넣어줄거면 안 넣어도 된다고촤하하하하이상 브래드리의 우리동네 고봉민김밥 메뉴 그리고 후기였습니다 고봉민김밥호매실고봉민김밥0312489988 저희입맛에가장잘맞는고봉민김밥집중최고예요

그밖에도음식있고요

메인은역시김밥요 8월동안하루종일바쁘셨다고기뻐하시는사장님예요

김밥두개씩놓고뚝딱순식간에썹니다

항상방긋방긋웃으시는사장님미소빛나십니다고맙습니다

기쁜주말나들이가요

밤낮이 바뀐 거 같다

특강기간이 아니니 다행이지 진짜 웬일이니 오후 1시에 일어난 거 실화냐고 진짜 배는 고프고 집에서 뭘 찾아먹는 것도 싫고 나아쁜 하요니는 나랑 안놀아주고 조금 슬픈날인데 뭐라도 먹어야 겠다는 생각에 호매실동 김밥 고봉민깁밥을 찾았다

김밥만 있는 것이 아니여서 사실은 다른 걸 먹으려고 왔는데 들어오면서 싸고 계시는 김밥을 보니 아무생각없이 참치김밥 한 줄이요 허허허 그렇다면 국물이 필요하지 않겠니 게다가 배가 몹시 고프다 고뤠서 라면도 하나 추가용 호매실동 김밥과 라면의 퍼펙트한 조합아직 먹지도 않았는데 배가 벌써 부른 느낌 느낌만 사실 배는 무지 고팠다

오메 라면에 별 것이 다 들어가 있다

그녀의커피잔 카페,디저트

수원역 카페  그녀의 커피잔 수원역 데이트 장소 추천추천  남자친구와 간만에 수원역에서 카페를 가기로 한 후 어디로 갈까 고민하는데흔한곳은 가기싫고 룸카페를 가고싶은데 룸카페는 음료가 대부분 별로여서 고민하다가제가 예전에 자주가던 그녀의 커피잔을 가기로 했습니다 위치는 요기구요 굉장히 쌩뚱맞은 곳에 카페가 위치하고있어 아는 사람이나 길에 무엇이 있나 자세히 보는 사람들만 가는 곳 인것 같아요 저도 예전에 친구가 추천해주어서 2년전 쯤 아주 자주 가던 곳이거든요 남자친구와는 처음 가보는데간판을 보더니여기 한번 가본적이 있어라고 하길래누구랑왔냐 했더니 전에 제가 아는 친구랑 왔었다고 하더라구요 근데 알고보니 여기서 저희가 스쳐가면서 처음 만났었다는첫만남 장소가 이곳이였다는걸 알게 되었어요 싱기방기  메뉴판은 이렇구요 저희는 베리투 에이드 아이스 아메리카노2개를 시켰습니당 음료를 시키면 토스트와 과자중에 무엇을 드실거냐고 물어보는데요 저희는 배불렀으니 과자를 선택 음료 나왔습니다 이

골목집 설렁탕 곰탕,설렁탕

수원입니다 설렁탕 맛집을 찾았습니다 이번에 소개할 곳은 수원 맛집 중에서도 설렁탕 맛집으로 장안문북문과 거북시장 인근에 위치한 입니다 수원에서는 골목집이란 이름으로 유명한 집이 두 군데 있는데요 하나는 묵은지찜으로 유명한 골목집이고 또 다른 하나는 바로 여기 설렁탕으로 유명한 골목집입니다 블루리본서베이에도 등재 오랜만에 왔더니 내부가 많이 바뀌었네요 식당 공간이 더 넓어지고 입식과 좌식 두 가지 모두 가능한 구조로 바뀌었으며 전보다 더 쾌적해졌습니다 설렁탕과 수육 단 두 가지만 판매합니다 이런 단출한 메뉴 구성이 사실은 더 기대감을 가지게 만들죠 설렁탕의 효능 심심하신 분들만 한번 읽어보시고 작년이 수원 방문의 해인가 뭐 그랬었죠 탕반 음식에 빠져서는 안되는 조연 중에 하나가 바로 파채라죠 설렁탕집에 반찬 가짓 수가 이 정도면 충분한 거 아닐까요 배추김치와 빨간 국물만 있는 큼지막한 깍두기가 참 맛있습니다 항상 말하지만 국밥특히 설렁탕에는에 김치

가장맛있는족발 수원정자점 족발,보쌈

봄비가 추륵추륵 내리네요 쌀쌀하기도 하구요 꽃 다 떨어질까봐 걱정인 1인이런날은 족발이죠 무슨논리인지 모르겠지만여튼 퇴근하고 족발을 먹으러 갔습니당집과 가까운 정자동 먹자골목 안에있는가장 맛있는 족발 이에요 살짝 어두운듯한 실내저녁겸 한잔하러 오시는 분들이 꽤 있는듯해요 비가와도 늘 정자동 먹자골목은 북적북적앉자마자 밑반찬들이 세팅되구요 메뉴판 먼저 살펴봅니다 자그마한 메뉴판이에요 샥 펼쳐보니 다 맛있어 보였지만족발 반반으로 선택족발반 매운족발 반이랍니당뭔가 양념게장 느낌이 나는 겉절이달큰한게 중독성 있어요 양념된 부추와 백김치감칠맛 좋은 따뜻한 콩나물국도 나와요간단한 쌈종류와 마늘도 듬뿍 주십니다 수저는 서랍열면 쪼로록 있지용로고착착 박혀 예쁜모습 브랜드별로 눈여겨 보게되는 직업병수다떨며 기다리니 잠시후에 메뉴가 나왔어요 따끈하게 나오는 족발 반반윤기좔좔 흐르는 족발 깨가 이뿌군용호홓적당한 비계와 살코기의 조합이란양념이 잘되어 나오는 매운족발빨간게 군침 샥 도는 비쥬얼이에요 부추랑

배터지는생돈까스 돈가스

그럼 이만 권선동 돈가스 배터지는생돈까스 맛나다 집에서 귀찮을 땐배달음식이 짱이예요 권선돈 돈가스 배터지는생돈까스를주문했어요 이 집도 이젠 거의 매탄동 터줏대감배터지는 생동까스 나른한 주말 점심으로 먹기 딱 좋은 메뉴 위치는 매탄공원 바로 앞전화번호가 조금 이상한데네이버에 따르면이 번호다대표 메뉴 가격더 많은 메뉴정보는 배달의 민족을 참고엄마와 난 쫄면돈까스와 치즈돈까스 주문배달은 바쁜 점심시간임에도 불구하고 꽤나 빠른 시간안에 왔다 20분내로 온듯돼지가 자기 자신을 들고 좋아한다 패륜새끼내용물소스와 국물쫄면 치즈돈까스쫄면 등심 돈까스2티비에선백종원의 3대천왕이 한창 방송중인데나는 돈까스를 까고있네일식 스타일 돈까스가 아닌 정통 한국식 등심 돈까스가 2장많긴 많다쫄면밥 샐러드 단무지 과일소스국물등심 돈까스의 맛은 뭐 알다시피 그런 보통의 돈까스고이건 치즈 돈까스다 치즈가 좀 들어있긴하다 근데 고급의 치즈로는 안 느껴진다돈